KakaoWin
좋은 아빠가 되고싶은 초보
분양의신 책을 읽어보았습니다

분양의 신이라는 책을 읽어 보았습니다.


부동산관련 도서로 부동산의 여러 영역중 분양과 관련된 몇안되는 책입니다.


내용은 자기개발서로 생각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저자가 처음 '어떤식으로 일을 시작하였고, 어떠한 과정들을 거친 후 어떻게 성공했다.' 라는 내용입니다.


시기적으로 현재와는 다소 차이가 있는 내용들도 있으나 세일즈맨으로 활동을 하시는 분들께는 한번쯤은 읽어볼 만한 내용인듯 합니다.


깊은 내용에 대해서는 어떤 자기개발서이든 마찬가지이듯 100% 만족하기는 어려울것으로 느껴집니다.


기본적으로 저자가 말하고자 하는 부분은 '포기하지말고 끈기있게, 꾸준히' 인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부분은 일을 떠나 삶에 있어서 가장 힘든 부분이기도 하죠.



분양의 신
국내도서
저자 : 형국진
출판 : 라온북 2015.02.06



저자는 빌라현장, 공인중개사사무소 등을 걸쳐 아파트형공장으로 최종 뿌리를 내린듯합니다.


개인적으로 블로그 등도 운영을 한다고 하였었는데, 블로그는 현재 관리되고 있는 모습으로 보여지진 않았습니다.


블로그를 꾸준히 관리하기에는 저자의 개인적인 시간이 부족해서 일수도 있겠습니다.


위에서 말했듯 '꾸준히'라는 것은 정말 힘든 부분이죠.



가장 궁금하고 끌렸던 문구는 도서의 후면부에 있는 '분양의 비밀을 알면 1년후에 연봉 1억도 충분히 가능하다' 라는 문구였습니다.


여기에서 말하는 분양의 비밀은 이 책을 정독해보았음에도 알지 못하였네요..



여유시간이 있다면 한번쯤은 '이런 사람도 있구나'하고 읽어볼만은 합니다.


세일즈적인 많은 정보 목적이라면 맞지 않을것같다고 조심스럽게 말씀드립니다.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일즈맨과 열혈장사꾼  (0) 2018.07.17
  Comments,     Trackbac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