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7. 31. 11:57, 일상
아이코스가 처음 나왔을때에는 참 획기적이였다.
쪄서 피는데 냄새도 덜난다니!
혹!하여 바꾼지가 어느덧 10개월.
그사이 AS받은게 약3회정도.
그놈에 빨간불 덕분에 피고싶을때 못피는 경우가 자주 생기다보니 연초도 같이 병행하고 있는 상황이다.
AS를 받아야하는데 센터가 많지도 않아 방문하기도 쉽지않고.
무상기간도 얼마 남지 않은듯 하여 홈페이지에 접속해보니 그저 제품 시리얼 넘버만 나와있을 뿐이다.
'무상기간 끝났으면 아예 이번참에 끊어야 하나.. 연초는 싫은데.. 확인이라도 해봐야겠다' 싶어서 아예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번호로 전화를 했다.
아이코스 무상 AS 기간 확인하는 법
개인정보를 확인 후
"아이코스를 산지가 꽤 됬는데 무상AS기간좀 확인해 보려구요"
"무상AS는 6개월에서 1년입니다"
"제가 구매한 제품은 어느정도 남았나요?"
"제품번호를 알려주시면 확인해 드리겠습니다"
내가 구매한 아이코스 제품번호 확인하는 법
기기에 적혀있는 제품번호 확인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기기가 오래되어 잘 보이지가 않는다.
그래서 위에서 언급하였던 대표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는 제품번호를 불러드렸다.
제품번호를 불러주니 제품이 등록된 일자가 나오고 바로 안내를 받을 수 있었다.
"2018년 10월 00일까지 구매하신 아이코스 제품의 무상 AS가 가능합니다"
방문하기도 쉽지 않은 AS센터, 구매한지 꽤 오랜시간이 흘렀다면, 문의하여 방문전 꼭 무상기간이 얼마나 남았는지 확인부터 하고 방문하면 좋을듯 하다.
번호는 대표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한국 필립모리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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